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겟(Get)

입생로랑_벨벳 틴트 세트/ 따뚜아쥬 꾸위르 벨벳 틴트 X 현아/ 201 루쥬 따뚜아쥬/ 카카오톡 선물

빛난다SUNNY 2021. 1. 5. 19:00
728x90

 

 


생일선물로 친구에게 카카오톡 선물로

입생로랑 벨벳 틴트를 받았습니다.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현재 벨벳 틴트는 현아가 모델이더라구요~

제가 겟 한 건 201 루쥬 따뚜아쥬 입니다.

 

 

 

 

 

 

 

역시 입생로랑은 금색 포장이

뻔쩍뻔쩍 너무 이쁜 것 같아요~ : )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새빨간 빨간색 립스틱은 안 어울리지만

고민하다가 201루 쥬 따뚜아쥬를 고른 건데

손등에다 발라보니 너무 빨간 것 같더라구요

 

 

 

 

 

 

근데 또 입술에 발라보니 딱 적당해서

너무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 )

 

 

 

 

 

 

입생로랑 리브로 오드 빠르펭

향수 미니 1.2ml도 같이 왔는데

향이 달달하니 좋았어요.

 

 

 

 

 

출처 : 신세계백화점 사이트

 

원래는 이렇게 이쁜병에 들어있는 향수네요.

 

 

 

 

 

#입생로랑 #벨벳틴트 #현아틴트

#입생로랑벨벳틴트 #맑은레드

#카카오톡선물하기 #생일선물

#입생로랑향수 #리브르오드빠르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