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겟(Get)

KANGOL 캉골 코듀로이 버킷백 3796 라이트 베이지 / 캉골 크로스백

빛난다SUNNY 2020. 12. 31. 05:22
728x90


생일선물로 캉골 코듀로이 버킷백을

생일선물로 받았어요~ : )

고민고민하다 데일리로 편하고~

가볍게 들고 다닐 가방이 필요해서 골랐답니다.

추운 겨울인 만큼 코듀로이 소재가

따뜻해보이고 귀여운 것 같아요~

 

데일리로 편하게 들고 다닐 가방이라

때가 탈까봐 '카키'색으로 고르려다

'라트이베이지'로 초이스 했습니다. : )

아이보리처럼 톤이 밝을 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 받아 보니 많이 밝은 색은 아니었어요~

앞은 귀여운 로고가 있고,

끈으로 묶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뒤는 찍찍이로 여닫을 수 있는

작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안쪽에도 작은 분리된 수납공간이 있고

아래쪽은 둥근 원형 모양이예요~

 

 

 

 

저는 평소에 물건을 많이 넣고 다니지 않아서

사이즈도 딱 적당했습니다.

미니 백이라 일반 책을 넣으면

윗부분이 튀어나오긴 하더라고요~

 

 

 

 

 

 

같이 들어있는 끈은 연결하지 않고

손잡이로 들고 다녀도 되지만,

저는 끈을 연결하여 크로스로 메고 다녔습니다.

 

착용샷~

크기도 딱 적당하고, 편하고, 귀여운 것 같아요~

아무쪼록 선물로 고른 가방은 만족입니다 : )

 

 

 

 


#캉콜 #캉골가방 #버킷백 #코듀로이가방

#골덴가방 #크로스가방 #겨울코디가방

#미니백 #귀여운가방 #라이트베이지

#데일리가방 #편한가방 #생일선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