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겟(Get)

MONTBLANC 몽블랑 사토리얼 6cc 지갑 인디고/ 남친선물/ 남성 반지갑 추천

빛난다SUNNY 2021. 1. 4. 09:10
728x90

 

 


 

남친선물을 몇 달 전부터 고민하다가

몽블랑 지갑으로 결정했습니다~!!

인터넷을 여기저기 뒤져보다가

보증서 지참 시 전국 몽블랑 부티크에서

A/S가 가능한 상품으로 주문했네요~

(참고로 저는 SSG 앱에서 주문했습니다.)

 

 

 

 

 

 

 

 

상품 보증서와 전국 몽블랑 부티크에서

상품에 무료로 압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

SSG기프트 카드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지갑에 무료 압인 서비스를 받고

직접 포장을 할 거라서 반포장 요청을 하였더니

포장재료를 같이 넣어주셨습니다.

 

 

 

 

 

 

 

 

남친보다 제가 먼저 언박싱을 해버렸네욬ㅋㅋ

반포장 장점이 상품을 미리 검수할 수 있어서 좋네요

 

 

 

 

 

 

 

상품도 잘 왔고, 깔끔하니 이뻤습니다.

30대 남자가 들고 다니기 딱 적당한 듯!!

빨리 주고 싶었지만.... 참았쥬...

 

 

 

 

 

이렇게 혼자 신나서 설레는 언박싱을 마치고..

며칠 후 명동 에비뉴엘 본점 2층에 있는

몽블랑 부티크에 가서 압인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에 전화로 먼저 문의했을 때

1~2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다 했지만

이건 고객이 많을 때인듯했습니다.

10분도 안 걸린 듯합니다~

 

 

 

 

 

 

서비스 받고 와서 정성스레 포장했네요ㅎㅎ

엄청 좋아하더라구욬ㅋㅋㅋㅋ

 

 

 

남자친구나 아빠 지갑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께

몽블랑 지갑 추천드립니다 : )

 

 

 

 

 

 

#MONTBLANC #몽블랑 #몽블랑지갑

#몽블랑인디고 #사토리얼 #지갑선물

#남친지갑선물 #아빠지갑선물

#20대남성지갑추천 #30대남성지갑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