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겟(Get)

록시땅_시어버터 핸드크림/ 겨울철 핸드크림 추천/ 카카오톡 선물

빛난다SUNNY 2021. 1. 13. 16:41
728x90

 


겨울철에 손이 많이 트기때문에~

핸드크림을 자주 바르게됩니다.

안그래도 제가쓰던 록시땅 핸드크림이

거의 다 떨어져 가고있었는데

마침 카카오톡 선물로 록시땅 핸드크림을 받았네요!ㅎㅎㅎ

 

 

 

 

 

 

 

 

 

 

 

저는 록시땅 핸드크림 중에서도

기본적으로 다 알고 계시는

시어 버터 핸드크림만 써용~

향도 무난무난하고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용ㅎ

 

 

 

 

 

 

 

 

딱 봐도 푸석해보이는손에

핸드크림을 바르니 촉촉해졌어요ㅎㅎ

 

 

 

 

 

 

카카오톡 선물로 받으니

립밤까지 덤으로 생긴 것 같아서 굿굿!!

딱 제가 필요한 구성들로만 되어있었어용ㅎ

 

 

 

 

 

 

안그래도 요새 날도 추운데

딱 적당한 선물 같아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