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겟(Get)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패션프루트스틱/ 한국인삼공사/ 초딩입맛도 맛있게 꿀꺽

빛난다SUNNY 2021. 1. 17. 23:42
728x90


생일선물로 회사 후배가 선물해준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패션프루트스틱!

이름도 기네요 ㅇ_ㅇ ㅎㅎ

 

 

초딩 입맛인 저는 솔직히 선물을 받았을 때

걱정을 살짝 했습니다 ㅎ

그래도 홍삼맛이 강하겠지....하고...

하지만 한 모금 쭉 들이키고

맛있어서 쪽쪽 빨아 먹었네용ㅎㅎ

신맛을 잘 드시는 분들에게 더 추천드려요

홍삼보단 상큼한 맛이 더 강합니다ㅎㅎ

홍상스틱인지 모를 정도로 맛있어요!

 

 

 

 

 

 

 

맛도 상콤한데 포장상자도

노랑노랑 상콤하니 이쁘네요!

상자를 열어보면 10ml스틱 10개가 들어가있는

작은 상자들이 또 각각 3개가 있어요

 

 

 

 

 

 

낱개로 포장되어있는 상자를 열면

스틱으로 10개가 들어가있쥬~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여러개를

뚝딱 먹을 수 있지만

참고 하루에 하나씩 먹고있습니다.

 

명절도 다가오는데, 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인터넷에 보니 4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저 처럼 초딩입맛인 분들께 선물 추천 드려요~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생일선물

#굿베이스홍삼담은패션프루트스틱

#건강식품 #상콤한홍삼스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