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겟(Get)

유어피스_유선 슬리밍케어 안마기/ 멀티 롤러볼로 안마하기/ 명절 선물

빛난다SUNNY 2021. 2. 2. 01:24
728x90


내돈내산 유어피스 슬리밍케어 안마기

우연히 SNS에서 보게된 안마기!

요즈음 일하다가도 목이 너무너무

뻐근해서그런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마침 1+1 행사를 하기에 

부모님께도 하나 갖다드릴겸 Get함~!

 

 

 

 

 

 

제가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마침 블루베리 퍼플 컬러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 )

 

 

 

 

 

 

 

룰룰루~ 택배받은뒤에

언박싱은 언제나 즐거워요 : )

 

 

 

 

 

 

구성품은 간단해요~

안마기와 충전기, 설명서 끝! ㅋㅋ

 

 

 

 

 

 

앞쪽엔 왼쪽 위에 전원 버튼이있습니다.
뒷쪽엔 의자에 고정할 수 있는 밴드와 연결 선이 있어요.

 

사용방법도 심플합니다.

저는 이렇게 단순한걸 좋아해요.

뒷 쪽에 충전기와 연결하여

전기코드를 꼽아주고, 전원버튼 누르면 끝!

 

 

 

 

 

 

 

사용설명서도 심플합니다! ㅎㅎ

 

 

 

 

 

 

한번누름 : 바깥방향돌림/온열ON

 

 

 

 

 

 

두번누름 : 안쪽방향돌림/온열ON

 

 

 

 

 

세번누름 : 안쪽방향돌림/온열OFF

 

 

 

네번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를 원하실경우

한번 누름으로 시작해도

1분마다 바깥쪽과 안쪽을 번갈아가면서

마사지가 되더라구요 : )

 

 

 

 

 

 

아무쪼록 부담이 많이 안되는 가격이라

가성비 좋은 안마기인듯 해요!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