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겟(Get)

[내돈내산] DAKS_닥스 클래식 타탄체크 울(모) 100 머플러/ 닥스 데일리 목도리

빛난다SUNNY 2021. 1. 24. 23:12
728x90


친구의 선물로 목도리를 사려고 고르려다

맘에들어서 제 목도리도 구매했어용~

선물포장 요청했더니 포장해서 왔네요 : )

덕분에 저도 선물받은 기분으로

언박싱을 했답니다.

 

 

 

 

 

 

 

뭔가 영해보이는 느낌(개인적인 생각)!

요런 목도리 하나로도 옷을 입었을 때

분위기가 확확 달라지거든요~

 

 

 

 

 

 

출처 : 롯대백화점 앱

 

마네킹 착용샷이예요~ : )

상품 사진이라 그런지 이쁘게 착용한듯....;

 

 

 

 

 

 

제가 착용하고 혼자 찍으려니

이렇게 밖에 안나오네요 ㅇ_ㅇ;;;

회사에서 동료한테 멀리서 찍어달라고

할껄 그랬나봐요...

 

 

 

 

아무쪼록 목도리는 만족!!

친구도 이쁘다고 했어요!!

(참고로 저와 다른 색입니다.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