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푸드

너구리 칼국수_상암 DMC 수색 바지락 칼국수 맛집

빛난다SUNNY 2021. 1. 4. 19:00
728x90

 

 


점심시간 메뉴 고르기란 참 머리가 아프쥬~

저도 귀차니즘이 심해서 가던 곳만 갑니다.

맛있는 곳을 발견하면 딱 그 몇몇 곳을

돌아가며 방문하죠~

 

 

 

 

 

제가 바지락칼국수를 많이 좋아하는데

상암동에 거의 1년 반 동안 직장 생활을 하면서

바지락칼국수가 있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ㅠ.ㅠ

직장동료가 데려가 주어서 알게 되었는데

꽂혀서 요새 자주 가는 곳입니다.

 

 

 

 

 

 

 

식당은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한 번도 보지 못했었다니...

 

 

 

 

 

 

저는 점심시간이 빨라서

항상 앉을 자리가 있었지만

12시부터 점심시간이신 분들은

빨리 가셔야 자리가 있을 듯합니다.

 

 

 

 

 

 

바지락칼국수 주문!!!!!

특이하게 동동주가 한잔 공짜입니다! ㅎ

 

 

 

 

 

 

두 번째 특이한 점~!!

애피타이저로 미니 비빔밥이 나옵니다~~!!!

 

 

 

 

 

비빔밥으로 입맛을 돋우고 있으면

바지락칼국수가 나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었네용ㅋㅋㅋ

역시 칼국숫집은 김치 맛도 맛있어야죠!

 

 

바지락칼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암점심메뉴 #상암점심추천 #상암맛집

#너구리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상암칼국수 #수색칼국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