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푸드

상암동 가정식 백반_사보이 시티 주미당

빛난다SUNNY 2021. 1. 13. 03:23
728x90


 

점심시간마다 메뉴고르기 귀차니즘인 제가

자주가는곳 중에 한곳입니다 ㅎㅎㅎ

가정식 백반 이예요~

점심메뉴로 쏘쏘~ 한듯합니다 ㅎ

 

 

 

 

 

 

 

'주미당' 이라는 곳인데

사보이시티 지하1층에 있습니다.

 

 

 

 

 

 

지하 쪽으로 내려가자마자 보이는 곳에 있어서

방문하신다면 찾기 쉬우실꺼예용~

 

 

 

 

 

들어서자마자 주방이 보입니다.

한창 점심장사 준비중인 주방~

 

 

 

 

 

 

주미당에 메뉴판이에용

저는 육류파라 두루치기 메뉴를 좋아합니다.

 

 

 

 

 

이날은 김치 두루치기를 주문했습니다.

같이 갔던 동생은 돼지 두루치기를 주문했네요 ㅎ

육안으로 보았을 땐 차이 안나용 ㅎ

 

 

 

 

 

 

맛도 깔끔하고 쏘쏘 합니다. ㅎㅎ

점심메뉴고르기 어려울 때

가정식 백반 '주미당' 추천드려용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