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푸드

상암김밥추천_상암 누리꿈스퀘어 삼형제김밥/ 수제 유부김밥 전문점

빛난다SUNNY 2021. 1. 19. 15:12
728x90


저는 졸리고 피곤할 때 점심에

간단하게 먹는 메뉴가 김밥이예요~ 

상암 주변에 괜찮은 김밥집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한곳이 '삼형제김밥' 이라는 곳입니다

(개인적인 의견)

 

 

 

 

 

 

삼형제 김밥은 상암 누리꿈스퀘어

지하1층 봉추찜닭 쪽에 위치해있어용~

 

 

 

 

 

수제 유부김밥 전문점인데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ㅎ

유부김밥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별로 골라서 주문가능해용~

 

 

 

 

 

 

 

오픈 초기엔 따님분이랑 함께

김밥을 만드셨는데 요즘은 사장님 혼자

매장을 운영하고 계세용

 

 

 

 

 

 

 

수시로 김밥을 만드시기 때문에

결재를 일일히 해드리기 서로 불편하여

계산은 셀프 입니다 ㅎ

계산뿐만아니라 봉지에 넣고

젓가락, 물티슈 챙기는 것도 셀프! ㅎ

 

 

 

 

 

 

자리에 와서 김밥먹기 !!캬캬캬ㅋㅋ

정말 속이 꽉 찼죵??

김밥만 먹더라도 든든히 먹어야

오후까지 힘이 납니다. ㅎㅎ

 

저는 항상 먹는 김밥이 정해져있어요

김치참치유부김밥 입니다.

취향에 맞게 드셔보세용 ㅎㅎ

 

 

 

 


#누리꿈스퀘어 #점심메뉴

#상암김밥 #수제유부김밥전문점

#간단한점심식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