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푸드

[내돈내먹]밥순삭꽃게야_밥도둑 순살간장게장, 순살양념게장

빛난다SUNNY 2021. 1. 3. 19:51
728x90

 

 


게장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거라 생각해요!

저두 게장을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반찬으로 게장 하나 있으면 밥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기적도 아실거예용~ㅋㅋㅋ

 

 

 

자취 생활을 오랫동안 하다 보니

귀차니즘이 킹왕짱 커져 번거로운 음식은

잘 해먹지도 않게 되고, 있어도 잘 안 먹습니다.

그러다가 제 눈을 사로잡은 순살게장!!!

처음엔 맛이 없으면 어쩌나...하고

고민고민하다가 주문했어요~

 

 

 

 

 

 

 

 

드디어............택배가 두둥!!

포장 상태도 좋았습니다 : )

저는 순살 양념, 간장게장 2종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각각 200g씩 들어있습니다!

사이트에 350g도 있었는데,

첫 주문이라 혹시 몰라 200g로 했어요~

 

 

 

 

 

 

 

팸플릿도 같이 넣어주셨습니다.

유통기한, 해동 방법 등의 정보가 친절하게 써있네용

 

 

 

 

 

 

 

포장해 주실 때 큰 아이스팩을 2개나 넣어주셔서

퇴근 후 저녁에 택배를 뜯었음에도

게장이 얼어있었습니다. 굿굿~!

 

 

개봉 후엔 가급적 빨리 먹어야 하고,

바로 냉동 보관을 하면 3개월 동안이나

보관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실온에서 자연해동 후 먹어야 맛있다고 써있어서

저녁 먹을 준비할 동안 실온에 꺼내놓았어요

침이 다으면 금방 상할까 봐 티스푼 하나씩 꽂아놓고

먹을 때마다 퍼서 밥 위에 살포시 ㅋㅋㅋㅋㅋ

 

 

 

먹느라 사진을 잘 못찍었네욬ㅋㅋㅋ

제가 참고로 맵질인데(신라면은 먹음)

양념게장은 신라면보다 매콤했습니다.

근데 맛있음~! 둘 다 밥 비벼 먹으면 JMT~!

구운김에 싸 먹어도 JMT~!

며칠 동안은 반찬 걱정 없이 지냈답니다.

 

 

 

 

 

 

 

#밥순삭꽃게야 #순살게장 #맛있는게장

#밥도둑 #혼밥반찬 #자취반찬

#순살양념게장 #순살간장게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