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푸드

계림 닭도리탕 상암점_마늘 닭볶음탕 맛집

빛난다SUNNY 2021. 2. 1. 00:12
728x90


닭볶음탕은 제가 좋아하는

랭킹 음식중에 들어가는 메뉴!

계림 닭토리탕은 제가 점심시간에

자주 가는곳중 한곳입니다.

종로에 본점이 있다고 하는데

상암점이 새건물에 오픈해서그런지

위생적으로 훨씬 깔끔하다고 하네용~

 

 

 

 

 

 

계림 닭도리탕은 파크M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좌석이 특이하게 주방을 중심으로

ㄷ(디귿) 형태로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원형 테이블은

은근 좁아서 싫어하지만....ㅎ;;

 

 

 

 

 

 

이날은 세명에서 방문했어요~

보통 때 같으면 중(3인분)을 먹지만

제가 떡을 좋아해서 항상 떡추가를 하다보니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까지 못먹더라구요

그래서 이날은 소에 떡추가를 했습니다!

 

 

 

 

 

 

가운데 마늘이 한움큼 나옵니다.

처음엔 설명도 안읽고 무턱대고

마늘은 퍼뜨려서 섞으려고 햇었는데

그렇게 먹는게 아니더라구요~;;;

 

 

 

 

 

마늘을 퍼서 양념장에 풀고

남은 마늘을 닭볶음탕에 섞어주세요

이날은 회사에서 말을 많이 하지마세요

입에서 마늘냄새 납니다.ㅎㅎㅎ

 

 

 

 

 

 

 

 

마늘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더욱더 맛있어요~!!

떡도 너무 맛있어서 순삭~!

 

 

 

 

 

 

이날은 3명에서 소(2인분)를 먹고

떡사리 추가를 했기에

볶음밥을 먹을 수 있었어요~

볶음밥도 너무 맛있음!!ㅎㅎ

코로나 좀 괜찮아지면 저녁에서와서

술한잔 하면서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