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일상

메로골드_청자몽을 한번 먹어볼까요 룰룰루

빛난다SUNNY 2021. 1. 27. 00:13
728x90


저는 자몽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커피를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카페를 가도 자몽관련 음료만 먹어서

친구들이 자몽하면 저를 떠올리죠~

그런데.... 백화점 마트에서 장보던중

눈에들어온 메로골드.. 저게 뭐지..?하고 보니

청자몽이라고 하더라고요~

오렌지와 자몽을 결합시켰다고 함. 바로 겟!!

 

 

 

 

 

 

 

 

 

 

 

아무 지식없이 온니 먹을 생각에

칼로 쓰윽~ 짤랐는데..... 

잉???????? 껍질이 엄청 두꺼웠음.

 

 

 

 

 

 

 

 

 

당황스러워서 반으로 쪼개버림.

그..런...데..... 껍질 실화입니까...????

나중에 검색해보니 껍질 벗겨내는 방법을

포스팅 올려놓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모르고 당황해서 그냥 짤라버림 ㅎㅎㅎ

 

 

 

 

 

 

 

나중엔 오렌지 먹듯이 모양대로 짤랐어요;

하하하하하;;;;ㅎㅎ;;;;; 이미 반으로 잘라버려서..

오렌지와 자몽을 결합했다고 하지만~

이름이 청자몽이니 만큼 맛이 자몽쪽에 가까워요!

오렌지 생각하고 드시면 안되용~

하지만 자몽보다는 살짝 더 달아요!

 

 

 

 

 

 

나중엔 흰 껍질 벗겨서 속살만 골라먹음..

아시다시피 자몽도 그렇듯 흰색 껍질은

벗기고 드셔야 쓴맛이 덜 나요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