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 do it ! You can do it !

#빛난다SUNNY #열런꾸런 #즐거운나의LIFE

- 일상

카카오뱅크_마켓컬리와 함께하는 26주적금 챌린지/ 라이언 머그컵, 컵받침/ 마켓컬리 럭키드로우

빛난다SUNNY 2021. 1. 22. 03:26
728x90


저는 수시로 사용하는 입출금 통장으로

카카오뱅크 통장을 사용하고 있어용~

그리고 카카오뱅크 적금상품인 26주적금도

늘 1-2개를 만들어서 저축을 하고있구용~

26주적금은 뭔가 부담이 안되서 좋습니다 : )

 

 

 

 

 

출처 :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종종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로

이벤트성 상품이 나오는데~

이번엔 마켓컬리와 함께하더라구용!

 

 

 

 

 

 

출처 : 카카오뱅크

 

상품중에 5만명은 라이언 머그컵과 컵받침이었어요!!

저번 이마트와 콜라보를 했을 때

카카오 장바구니를 가지고 싶어서

26주적금을 또 만들었었는데 당첨되지 않았었쥬ㅠ.ㅠ..

이번엔 머그컵과 컵받침이 당첨되길 바라며

26주 적금을 만들었답니다.

 

 

 

 

 

 

이마트랑 했을때와 마찬가지로

마켓컬리로 적금을 성공시켯을 때

상품이외에 쿠폰도 발급되었어요~!

 

 

 

 

 

 

콜라보 상품이 잊혀질 때 쯤 마켓컬리에서

당첨내용이 카카오톡으로 메세지가 오더라구용

그래서 얼른 가입하고 주소를 등록하니

그 다음주였나? 배송이 오더라구용 : )

 

 

 

 

 

 

 

 

 

 

 

신나는맘으로 언박싱 하기!!! 헤헤헿ㅎㅎ

제가 보라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이쁜 것 같았어용~~ ^^!!!

머그컵 밑면에는 마켓컬리와 카카오뱅크의

문자로고가 새겨져있더라구용!ㅎㅎ

 

 

 

 

 

 

 

 

머그컵과 똑같이 컵받침 밑면에도

마켓컬리와 카카오뱅크의 문자로고가 있었어용!ㅎㅎ

 

 

 

 

 

 

 

아무쪼록 머그컵과 컵받침 하나로

기분이 좋아진 하루였습니다. : )

 

 

 

 

 


#카카오뱅크 #26주적금챌린지

#마켓컬리 #마켓컬리26주적금

#라이언머크컵 #라이언컵받침

 

 

 

728x90